허니제이가 결혼한다. 그런데 이번 이태원 참사를 애도하기 위해서 허니제이가 본인의 결혼식을 2주 뒤로 연기한다고 해서 화제이다. 도대체 무슨 일인지 알아보자.
결혼식은 정말 중요한데 애도기간에 따라서 결혼식을 연기한다는 것은 정말 큰 결심이었을 것이고 그 판단을 존중한다. 허니제이는 나혼자 산다에서도 출연했는데 결혼한만큼 나혼자 산다에는 출연을 못할 것으로 예상된다.
허니제이 결혼식 2주 연기 이유
댄스스크루 홀리뱅 리더인 허니제이는 36세이며 본명은 정하니이다. 그리고 그녀가 결혼을 한다. 하지만 허니제이는 자신의 결혼식을 연기했다. 허니제이 측은 11월 3일, 자신의 SNS를 통해서 자신의 결혼식은 11월 4일로 예정되었었지만 예정된 결혼식을 2주 뒤로 해서 11월 18일로 연기한다고 밝혔다.
결혼식을 연기한 이유는 바로 이태원 참사를 애도하기 위해서다. 허니제이는 예상하지 못했던 갑작스러운 재난으로 희생되신 분들의 명복을 빌며 유가족들에게 깊은 애도와 위로를 전해야 한다면서 부상자들의 빠른 회복과 치유를 기원하며 모두의 건강과 안전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이러한 애도기간에 따라서 결혼식을 할 수 없다는 것이었고 애도기간이 지나고 2주 뒤에 결혼식을 하겠다는 입장인 것이다.
허니제이 결혼 내용
허니제이가 2022년 9월에 한 살 연하의 비연예인 남성과의 결혼을 발표했었다. 허니제이 측은 미래를 꿈꾸게 하는 상대를 만나 평생을 약속했다면서 얼마 전에 우리 둘에게 새로운 삶이 찾아왔다고 말하면서 결혼과 함께 임신 소식도 알렸다.
또한 MBC의 인기 있는 프로인 '나 혼자 산다'에서는 예비 신부의 얼굴이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