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서린 뉴턴(Kathryn Newton)에 대해서 알아보자.
캐서린 뉴튼 프로필
캐서린 뉴턴(Kathryn Newton)은 1997년 2월8일에 태어난 미국 여자 배우이다. 키는 165cm이다. 2001년 ABC 드라마인 올 마이 칠드런으로 데뷔했다.
캐서린 뉴턴은 10살 때 부터 골프를 시작했다고 한다. 엔트맨과 와스프, 프라키 데스데이, 벤이지백, 명탐정 피카츄, 블로커스, 레이디 버드, 쏘리 빌보드, 모노, 더 마셜 아트 키드, 파라노말 액티비티, 배드 티처에 출연했다.
캐서린 뉴튼 소개
캐서린 뉴턴(Kathryn Newton)은 미국의 배우이다.
그녀는 1997년 2월 8일 캘리포니아에서 태어났고 어린 나이에 연기 경력을 시작했다. 뉴튼은 CBS의 텔레비전 시리즈 《개리 미혼》(2008-2010)에서 루이즈 브룩스 역으로 처음 인정을 받았다. 그 이후로 뉴턴은 텔레비전과 영화 모두에서 성공적인 경력을 쌓았다. 그녀는 "큰 거짓말", "슈퍼내추럴", "불을 멈추고", 그리고 "더 소사이어티"를 포함한 여러 인기 있는 TV 쇼에 출연했다.
그녀는 또한 "미주리주 에빙 외곽의 세 개의 빌보드", "포켓몬스터 탐정 피카츄", "블로커", 그리고 "프레이키"와 같은 영화에서 두드러진 역할을 했다 2021년, 뉴튼은 넷플릭스 시리즈 "The Society"에서 주연을 맡았고, 그녀는 앨리 프레스먼 역으로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았다.
그녀는 또한 아마존 프라임 시리즈 "The Map of Tiny Perfect Things"와 영화 "The Map of Tiny Perfect Things"에 출연했다." 뉴턴은 배우로서의 다재다능함과 복잡하고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스크린에서 묘사하는 능력으로 유명하다.
그녀는 배우로서의 범위와 깊이로 찬사를 받았고, 그녀의 작품으로 여러 상에 노미네이트 되었다.
그녀의 연기 경력 외에도, 뉴턴은 정신 건강 인식의 옹호자이며 정신 질환에 대한 전국 연합과 같은 단체에서 일하고 있다. 그녀는 또한 뉴트로지나의 대변인이며 다양한 자선 사업에 참여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