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튼 리드에 대한 소개
페이튼 리드(Peyton Reed)에 대해서 알아보자. 그는 1964년 7월3일 생이고 미국 사람이다.
작품으로는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 매니아, 앤트맨과 와스프, 앤트맨, 더 굿윈 게임즈, 예스맨, 브레이크업, 다운 위드 러브, 브링 잇 온, 러브 버그가 있다. 그는 187센티미터의 키를 가지고 있다. 2016년 42회 새턴 어워즈 최우수 코믹북 영화상을 수상하였다.
페이튼 리드에 대한 설명
페이턴 리드((Peyton Reed)는 미국의 영화 감독이다.
그는 1964년 7월 3일 노스캐롤라이나주 롤리에서 태어났다. 리드는 1997년 저예산 코미디 영화 《러브 버그》로 감독 생활을 시작했고, 2000년대에 《브링 잇 온》(2000)과 《다운 위드 러브》(2003)를 포함한 일련의 성공적인 코미디를 감독했다.
2008년, 리드는 짐 캐리의 코미디 영화 "Yes Man"을 감독했는데, 이 영화는 흥행에 성공했다. 그는 또한 텔레비전 시리즈 "New Girl"과 "The Goodwin Games"의 여러 에피소드를 감독했다 지금까지 리드의 가장 큰 상업적 성공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대한 그의 작업과 함께 이루어졌다.
그는 2015년 영화 《앤트맨》과 2018년 후속작 《앤트맨과 와스프》를 감독했다. 두 영화 모두 비평적이고 상업적인 성공을 거두었으며, 《앤트맨과 와스프》는 전 세계적으로 6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리드는 또한 2023년에 개봉될 예정인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니아"라는 제목의 다가오는 세 번째 "앤트맨" 영화를 감독할 예정이다. 영화와 텔레비전에서의 일 외에도, 리드는 작가, 프로듀서, 그리고 가끔 배우로도 일했다.
그는 날카로운 코미디 타이밍과 유머와 액션, 드라마의 균형을 맞추는 능력으로 유명하다. 전반적으로 페이튼 리드는 특히 코미디와 슈퍼히어로 영화의 영역에서 영화 산업에 상당한 기여를 한 존경 받는 감독이자 영화 제작자이다.